고객센터

위트젠 소식, 견적 및 제품문의, 원격 기술지원을 서비스합니다.

위트젠 소식

위트젠의 공지사항과 중요소식을 정리하여 보여드립니다.

학원인- 1+1(일석이조)소개 이벤트

2017년 10월10일부터~ 2017년 12월 31일까지
소개해주신 학원과 소개받으신 학원에게 매월 무료SMS 최대 1,000건을 제공해 드립니다.


온타임- V1.0 GS 인증 1등급 획득

GS 인증이란? 소프트위어 산업진흥법 제 13조에 의거 국가가 인정하는 소프트웨어 품질인증 마크입니다.


온라인 문의

도입상담 및 제휴 등 필요한 정보를 남기시면 확인하는 즉시 전문가가 답변 드리겠습니다.

위트젠 고객센터 1577-1590         Email. service@wtjen.co.kr

CAPTCHA Code

수집 목적 수집 항목 보유 기간
문의접수 및 처리결과회신 회사명,담당자정보(부서명,이름,직함),연락처,이메일 해당사업 종료하기 전까지이용(단,요청시삭제)

원격 기술지원 서비스

본 서비스는 고객님의 지원요청에 따라 상담원이 직접 고객님 PC에 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
서비스 이용 안내

위트젠 고객센터 1577-1590

1) 먼저 고객지원센터 또는 담당자에게 전화하신 후 안내에 따라 시작합니다.

2) 좌측 ①, ②번 배너 중 상담원에게 전달 받은 번호의 배너를 클릭합니다.

3) 원격화면 접속창이 팝업되면 접속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.

4) 상담원 안내에 따라 대기중인 상담원 번호를 클릭한 후 잠시 기다립니다.

5) 원격 연결이 완료되면 문제 진단 및 해결방안을 찾아 드립니다.